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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의 경우 주문정보 불러오기와 WPAY 간편결제(카드 등록)로 비회원보다 편리하게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서 회원등급별 판매가격이 차등 적용됩니다.

    ※ 주의사항
    - 쿠폰은 구매 취소를 하게 되면 구매 유무와 상관없이 소멸되오니, 취소 전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에 진입 후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정보찾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아이디 찾기 : 가입 시 등록한 이름 + 이메일 기입 시, 이메일로 아이디 발송.
    - 비밀번호 찾기 : 가입 시 등록한 이름 + 아이디 + 이메일 기입 시, 이메일로 '변경될 예정인' 임시 비밀번호 발송.

    ※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이메일로 '변경될 예정인'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드립니다.
    2) '비밀번호 변경'을 누르시면 안내드린 임시 비밀번호로 자동 변경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기존 비밀번호가 유지됩니다.)
    3)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단, 아이디와 이름은 수정 불가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탈퇴하기] 또는 [내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탈퇴 시, 그 동안의 주문내역 및 쿠폰/포인트 등 모든 이력이 삭제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 · 결제]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또는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 결제] 결제 수단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신용카드(체크카드)와 무통장입금 2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WPAY 간편결제 회원가입 후 카드를 등록하시면, 추후 결제 시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주문 · 결제] 신용카드/체크카드 결제 및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자사에서 카드사로 취소 요청 후 7일이내에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 · 결제] 무통장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 확인은 담당자가 수시로 확인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단,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다르거나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 결제]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마다 상이하며, 각 카드사의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 결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 신용카드/체크카드로 결제하신 고객은 별도로 발행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고객은 상품 주문 시 기입한 내용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 [상품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주문금액 10만원 이상 : 무료.
    - 주문금액 10만원 미만 : 3,000원 청구.
    - 도서/산간지역 및 해외는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부피나 중량이 큰 제품은 배송 방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운임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직접수령을 선택하셔도, 택배비 발생 시 별도로 차감되지는 않습니다.
  • [상품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 : 결제일로부터 2~5일 소요.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 종류에 따라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재고 보유 시 보통 오후 3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 건에 대해서 당일 발송되며, 발송 마감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도서/산간지역 등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명절 등 연휴 상황에는 택배 집하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불가항력적인(일시품절, 상품수급 문제, 천재지변 등)인 사유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품배송] 배송 진행 상황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배송이 진행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또는 [최근 주문내역] 진입 후 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 · 교환 · 반품] 미배송/오배송의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미배송/오배송 발생 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접수는 자사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포장 시 거래명세서를 같이 동봉해 주세요)
    - 미배송/오배송의 경우 배송비 전액 자사에서 부담합니다.
    - 재고가 없을 경우 일부 상품만 먼저 배송될 수 있습니다.